본문 바로가기

2021/0140

사세 후라이드 닭근위(닭똥집) 먹어 봤습니다~닭똥집이란? 안녕하세요~율무입니다^^ 사실 오늘 치킨을 시켜 먹고싶었는데 몇일전 사다놓은 닭똥집을 먹자는 의견이 많아서 닭똥집으로 결정되었습니다. 후라이드 치킨하면 닭다리,닭날개,닭봉 이 떠오르는데, 잠시 잊혀져있던 닭똥집...맛있게 먹어볼께요^^ 은 닭의 모래주머니를 일컫는 말이죠. 는 지방 함량이 거의 없고 근육 단백질과 조직 단백질이기 때문에 좋은 단백질 근원이죠. 지방 함유량이 적어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각종 이 들어있어 빈혈예방에도 좋고 도 풍부하여 피부미용에 효과적입니다. 닭똥집의 는 강한뼈를 만들어 주고 골다공증 예방이되며,소화가 잘 안될때 벤트리룰린 성분이 위액분비를 잘되게 해 소화력을 높여줍니다. 닭똥집은 여러가지 조리방법이 있지만 저흰 볶음과 튀김만 주로 만들어 먹습니다^^ 사세 후라이드 닭근위 1.. 2021. 1. 31.
매콤 새콤한 골뱅이 무침~ 간단하게 알고 먹어보아요~ 안녕하세요~율무입니다^^ 오늘은 술안주의 대표적인 골뱅이 소면을 해볼까합니다. 골뱅이를 다른 음식으론 해본적은 없구요 대체적으로 무쳐서 소면과 함께 만든것만 해봐서 골뱅이는 무침만 할줄 압니다ㅎㅎ; 먼저 골뱅이 무침 하기전에 쪼금 알고 가야줘^^ 는 우리나라 동해안 수심 70m~500m사이에 서식합니다. 큰 구슬 우렁이로 불리는 복족류고동의일종입니다 는 쫀득 쭌득한 식감과 풍부한 단백질과 여러가지 무기질 성분의 균형있는 영양공급을 통해 건강하게 체중감량 하는데 있어서 도움이 됩니다. 로 낮은 칼로리와 지방 함량이 적기 때문이죠. 는 을 포함하고 있어서 등 효과가 좋으며 특히 은 피부 노화방지 까지 다양한 효과가 있습니다. 남성분들은 *스테미너*에도 좋아요^0^ 골뱅이는 오이와 궁합이 잘 맞는데요 이유는 .. 2021. 1. 30.
초간단하게 샌드위치 만들기 치즈맛 샌드위치~ 안녕하세요~율무입니다^^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생각하다 식빵이 보여서 '그려'오늘은 빵 먹자~ 결정👊 참고로 전 음식 가리는게 거의 없습니다~ 제가 빵도 많이 좋아하는편인데 잘 먹지는 않는편이죠. 왜냐구요? 살찔까봐서요...ㅎㅎ; 그래서 가끔 식빵을 사서 만들어 먹는데 오늘이 그날입니다 ~ 제 입맛데로 만드는 거니 가볍게 봐주세요^^ 먼저 재료 준비합니다. 1) 샌드위치 4개 만들예정입니다. 2) 수저로 빵 중심부를 눌러 줍니다. 식재료가 올라갈 자리죠. 빵은 하나만 이용해서 만들거라서 식재료가 자리를 충분이 확보합니다. 3)양파와 베이컨을 잘게 다져서 준비하구요. 4)이제 하나 하나씩 올려 보겠습니다. 를 반주먹 양만큼 올리구요. 도 비슷한 양으로 올려주고요. 살짝 툭~툭~ 을 빵에 뿌려 줍니다. 옆으.. 2021. 1. 30.
치즈의 효능 그리고 반주~ 안녕하세요~율무입니다^^ 저녁밥을 먹다 반주를 즐기는중😋 치즈와 같이 먹어 보았는데 나름 나쁘지 않드라구요ㅎㅎ 솔직히 어느 음식이든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생각난김에 의 효능에 대해서 몇자 적어봅니다~ 치즈는 우유가 원료이기 때문에 이 풍부합니다. 아주 작은양을 먹어도 많은 양의 캴슘과 단백질 공급이 가능합니다. 단백질 의 40%가 치즈100g에 들어있습니다. 우유를 발효시켜 만들기 때문에 칼슘이 우유보다 나 많이 있고, 슬라이스 치즈 2장이 하루 권장 칼슘 함유량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건조한 피부와 여드름을 완화 시키며 우리몸의 중요한 구성 성분인 단백질 역시 소화되기 좋은 상태로 들어 있습니다. 는 뼈 건강에 좋아 어린아이나 임산부에게 많은 도움을 주며, 유산균도 풍부하여 변비로 고생하시는분과 장.. 2021. 1.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