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율무의 맛집

가성비좋은 시장족발~~

by 율무시스 2020. 12. 30.
반응형

오늘은 시장에서 족발을 시켰습니다~

평소엔 놀부보쌈에서 많이 시켜먹는데

가끔 시장족발도 매력있답니다~

가격도 저렴하구요~

어렸을때 먹었던 느낌?..

웬지 정감있어요.^^


 

 

오늘은 여기서 시켰어요~

가리는건 없는데 ..노란색이 좋아서ㅎㅎ

 

 

다른 체인점 족발집보다는 간소합니다~

하지만 족발맛은 절대 딸리지 않죠..

저도 첨엔 별루 좋아하지 않았는데

먹어보니 이것도 나름대로 매력있더라구요~

시장인데도 배달도 되구요~


 

 

아..제가 좋아하는 야채...ㅎ

부추는 혈관에 좋은거 아시죠..

건강을 위해 절대 남기지 않아요~~😬


 

 

대자 시켰는데..

중자랑 대자 차이는 양이 아니라..

앞다리이냐..뒷다리이냐..그차이입니다^^

 

 

먼저 부추로 첫 출발~~

새콤~매콤~ 식감은 쫌 질겨요 ㅋㅋ

그래도 이거 없음 안되죠~

 

 

쌈 싸먹기전에 간단히..

한 젓가락으로 속을 달래줍니다😋

파란잎은 언제 보아도 기분좋아지는거 같아요~

전 고기도 중요하지만

야채 없으면 잘 안 먹지요..

와이프가 피곤해 해요ㅋㅋ;

그래도 이왕먹는거 식단짜서 먹는거 아니니까

평상시 쬐까 신경씁니다...😅

 

저희 와이프는 뼈뜯는거 좋아해서

뼈만 뜯어요..ㅡㅡ; (제 살도 가끔 뜯김😨)

그래서 나머지는 제 차지 ~~

그래서 먹을때도 그렀고 그런지 반대되는게

많아서 오히려 다툴일이 더 없답니다ㅎㅎ

 

 


마무리는 쌈싸서 ㅎㅎ

마늘과 부추와 쌈장을 상추와 함께 한입~😋

오늘은 간단히 시장에세 시킨 족발에 대해

얘기해봅니다~

가끔 시장에서 먹는것도 옛 생각나고

무언가 그리웠던 맛이네요..

20대가 그립군요..그때는 다맛있던거 같아요ㅎ

여러분도 가끔 대형마트나 체인점아니더라도

재래시장의 그리운 옛 느낌을 즐겨보세요~~

그럼 이만~굿나잇~😁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