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율무의 휴양지/율무의 가성비 좋은 숙소

대부도 가성비 좋은 펜션 추천 대부도 모닥불 피는 독채 펜션 갯벌 체험 후기

by 율무시스 2023. 8. 8.
반응형

오늘은 대부도 가성비 좋은 펜션인 대부도 모닥불 피는 독채 펜션에서 갯벌 체험을 하기 위해 여름휴가는 아니지만 게나  고동을 잡으러 서해로 떠나 봅니다~

 

여름휴가 성수기 시즌이라 그런지 평소 시간보다 30분 이상 시간이 소요가 되네요~

현재 날씨 34도...ㄷㄷ;;

제대로 갯벌에서 해양 생물을 채취할지 걱정입니다~

 

 

2시간이 걸려 도착한  대부도 모닥불 피는 독채 펜션은 생각보다 조금 평범합니다.

독채라는 장점 빼고는 특별하게 좋아 보이지 않네요..

 

하지만 옆에 버스를 개조한 글램핑이 궁금해지는군요~

저기가 더 재미있을 듯합니다.

반응형

큰 처형과 형님, 막내딸과 남자 친구, 우리 부부 총 6명이 함께 동반한 여행이라 얼마나 재미가 있을 시 기대해 봅니다.

 

 

그래도 나름 만 6세 이하의 아기들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간이 수영장이 있네요~

사장님께 만 45세는 들어가면 안 되나요?

물어보니.. 대답을 못하십니다..

안 들어가겠습니다.

 

 

부부 사장님이 운영을 하시는 데 매우 젊어 보이십니다.

1, 2층으로 되어 있는 모닥불 피는 독채 펜션은 1층에 한가롭게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해먹도 있고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숯불 장비와 2층에는 깔끔한 화장실 및 분리 수거함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이 정도면 가족끼리 놀만 하죠~

어서~ 해가 더 뜨거워지기 전 갯벌 체험을 갈 준비를 합니다.

 

 

대부도 모닥불 피는 독채 펜션은 펜션 자체에 장화와 호미 등 갯벌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장비들이 구비되어 있으며 모두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바로 앞에 갯벌이 드넓게 펼쳐져 있어 얼마 가지 않아 수많은 게 들과 마주하게 됩니다~

진짜 게들이 엄청 많네요~

 

근데 애네들이 눈치가 엄청 빨라서 발소리만 듣고도 구멍 안으로 숨어 버립니다.

날씨가 진짜 덥네요...

그래도 우리들은 돌을 들치고, 구덩이를 파고, 열심히 작업을 진행합니다.

 

한 시간이 지날 때쯤 무렵 제법 양동이에 게와 고동이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큰 게 들도 엄청 많네요~ 무셔라..

애들도 처음인데 나름 잘 잡는군요~ ㅎㅎ

 

더 잡고 싶지만 날씨가 너무 더운 관계로 YTN 방송에 출연하기 싫어 철수를 결정합니다~

숨이 막히네요..ㄷㄷ

 

날씨만 덥지 않았다면 이 동네 게들 싹쓸이? 할 수 있었는데 아쉽네요.ㅎㅎ;

날씨가 도왔다 게들아~~

 

펜션에 복귀하여 게들과 고동을 씻고 저녁 먹을 준비를 합니다.

오늘 저녁은 장어와 닭꼬치, 살치 살~~

 

 

다들 맛있게 식사를 즐기십니다.

그나마 밖에 더운 거에 비해 안에는 그늘이 지고 선풍기가 돌아가니 덥지 않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고기를 굽는 노역자들은 땀이 뚝~ 뚝~ 

남자의 인생이란.....ㅜ

 

 

식사를 마치고 주위를 둘러봅니다.

저녁이 되니 펜션에 설치된 조명이 평범했던 펜션을 이쁘게 단장해 주면서 서해 하늘의 일몰이 어우러져 한껏 아름다운 분위기를 만들어 줍니다.

 

에구~ 재네들은 애들처럼 킥보드 타고 놀고 있네요~

여기 모닥불 피는 독채 펜션은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자전거, 킥보드, 전기 자전거 등 독특한 자전거를 무료로 이용하여 증길 수 있습니다.

 

사장님이 자전거를 좋아하시나 봐요~

대부도 모닥불 피는 독채 펜션은 날씨만 덥지 않았다면 가격 대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가볼 만한 펜션이라 생각합니다.

올여름이 너무 더워서 그렀치 가을에 오면 정말 재밌는 갯벌 체험과 함께 여유로운 낭만을 즐길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대부도 모닥불 피는 독채 펜션주소

인천 옹진군 영흥면 선재로 265번 길 54

 

 

➨ 대부도 모닥불 피는 독채 펜션 예약하기

 

 

내일을 위해 일찍 잠을 청합니다.

 

 

울 와이프 많이 피곤했다 봅니다.

집에 오는 차 안에서 저러고 자고 있네요~

얼굴을 가리니 맘이 편안해집니다. ㅎㅎ;

 

 

집으로 복귀 후 어제 잡은 고동을 삶아 봅니다~

크기는 작지만 속이 실하네요~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대부도 가성비 좋은 펜션 추천 대부도 모닥불 피는 독채 펜션 갯벌 체험 후기에 대해 적어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