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율무의 맛집

잠실 롯데월드 근처 방이동 감자탕 맛집 이성원 쉐프의 청년 감자탕 순대국 본점 후기

by 율무시스 2023. 6. 26.
반응형

오늘은 지인들과 함께 저녁을 먹으러 방이동 먹자골목은 아니지만 방이동에 유명한 이성원 쉐프의 청년 감자탕 순대국 본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외관은 여전히 이 동네에서는 가장 눈에 잘 띄는 모습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사람이 많네요~

반응형

이성원 쉐프의 청년 감자탕 순대국 본점은 TV 방송 미운 우리 새끼와 생방송투데이, 놀라운 토요일, 2TV생생정보 등의 방송 매체에도 소개된 감자탕 맛집으로 저도 한... 4년 전에 와보고 오랜만에 방문하네요~

코로나 덕에 외식을 거의 안 해서 요 글레에 자주 나갑니다..ㅎㅎ;

매장 안에는 젊은 층뿐만 아니라 중장년 층 분들이 고루 앉아 맛있게 식사를 즐기고 있습니다.

 

개방된 주방이 보이는 깔끔한 주방 안에서 요리사님들이 바쁘게 움직이고 서빙하시는 분들 또한 엄청 바쁘시네요~

그런데 서빙하시는 분들이 대부분 연령대가 많은 것 같습니다.

 

젊은 사람들은 이런 음식점이 힘들어 알바를 기피하는 것 같네요..

조금 씁쓸합니다...

주문을 합니다.

저희는 3명이라 감자탕 (중)을 주문했습니다~

 

대표 메뉴

  • 청년 감자탕(소 2인) 28,000원
  • 청년 감자탕(중 3인) 37,000원
  • 청년 감자탕(대 4인) 46,000원
  • 청년 감자탕(특대 5인) 54,000원

이성원 쉐프의 청년 감자탕 순대국 본점의 매력은 맛도 맛이지만 가격 대비 양도 푸짐하여 인근 주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음식점이기도 하지요~

주방 앞으로 밑반찬을 리필할 수 있는 셀프 코너가 있고요~

사진을 못 찍었는데... 매장 중간에 앞치마와 비닐장갑이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어 셀프로 가져와 이용하시면 됩니다.

 

저희가 주문한 감자탕이 나왔습니다.

와우~~ 맛깔나게 쌓았네요~ 

이거 쌓는 것도 일이겠음....ㅎㅎ

보기와 달리 양이 많습니다.

뼈 마디마디마다 살이 꽉 찬 뼈 덩어리가 마구 들어있습니다.

 

살 튼실한 거 보이시죠~

마구 뜯어봅니다~ ㅎㅎ

고기의 부드러운 식감과 담백함은 물론 얼큰한 국물 맛이 속을 풀어주면서 소주 한잔을 부릅니다~

특히 저는 국물 맛이 정말 맘에 드네요.

 

평소 음식의 건더기만 잘 먹고 국물은 안 먹는 편인데 여기는 국물이 정답입니다.^^

우거지가 듬뿍 들어가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 덤으로 더해집니다~

중간중간 서빙하시는 분들이 둘러보면서 육수를 리필해 주시네요~

이거 정말 맘에 드는군요~

일부러 부를 필요도 없이 서비스 좋아요.ㅎ

테이블에 빨간 통에는 겨자 소스가 들어가 있는데 자극적이지 않아 좋습니다.

톡~ 쏘는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다지 좋아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감자 철이라 그런 건지.... 국물이 맛있어서 그런 건지... 감자도 맛나네요~ ㅎ 

 

수제비를 추가합니다~

치즈 볶음밥을 먹고 싶었지만 저희 대장님이 수제비를 먹자 해서 아무도 군 소리 없이 수제비를 추가합니다.

수제비 맛은 특별한 건 없습니다.

그냥 시중 음식점에 파는 누구나 다 아는 수제비 맛입니다~

 

감자탕의 국물이 받쳐줘서 그냥 마구마구 먹어 줍니다. ㅎㅎ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와이프는 고기는 맛이 좋은데 국물이 별로라고 하네요..

까다롭기는...ㅎㅎ;

벌써 마감 시간이 다 돼 가네요~

주변 상가들 또한 많이 마감을 했네요.

일찍 서둘러서 일찍 자고 일어나 내일을 위해 집으로 향합니다~

 

이성원쉐프의 청년감자탕 본점

송파나루역 3번 출구에서130m

지금까지 잠실 롯데월드 근처 방이동 감자탕 맛집 이성원 쉐프의 청년 감자탕 순대국 본점 후기에 대해 포스팅해 보았습니다.

즐거운 식사되십시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