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율무의 맛집

매운맛 엽떡~오랜만에 먹어보니 역시나 매워요~

by 율무시스 2021. 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율무입니다ㅎ

오늘은 대충 집에 남은 음식으로 먹을려고 했는데

작은대장님이 엽떡은 사오셨네요..

신전떡볶이를 다들 좋아하는데

웬일로 엽떡을 사오셨네요~

오랜만에 먹는거라서 한번 올려봅니다^^

 

 

저희 동네 매장은 이리 생겼습니다~

깔끔합니다^^

 

 

12000원에 배달되구요~

배송료2000추가입니다~

엽기란 단어 자체가 공포감을 주는군요..ㄷㄷ


 

 

봉지를 열어보니 쿨피스도 들어있네요~

매운맛 3단계인데~

전 4단계도 가능합니다

껌이죠~~~

 

머쪄;;

 

농담입니다~

3단계가 저의 한계입니다ㅜ

매운거 좋아하는데요~

매운맛에 약한게 문제입니다..ㅡㅡ;

 

 

쿠폰이 들어있네요~

방문포장시 3000원 할인이랍니다~

그런데 누가 3000원 때문에 방문 포장 할까요..

그런데 저는 가능하죠~ㅎ

 

 

추워도 갑니다ㅡㅡㅋ

알뜰하게 살아야죠 ~😅

 

 

개봉~~~~

어묵과 양배추,소시지,치즈,떡이 들어있습니다~

소시지는 맛을 보니 롯데제품 같네요

소시지는 하림이나 대림보단 롯데가 맛있죠ㅎㅎ

역시 저는 치즈만 눈에 들어오는군요~

여기에 라면사리랑 삶은 계란이 없으니

허전합니다~

저는 니끼한 음식 좋아하는데

식구들이 별루 않좋아하니

매운맛을 항상 먹어야 합니다~

그래도 살아온 세월이 있어서 이제는 적응되어

윗분들께서 시키는데로 먹습니다ㅎㅎ;

 

 

먼저 치즈와 어묵을 집어 보아요~

아~~떡볶이는 제가 별루 찾는 음식은 아닌데

막상 먹으면..매워도 계속 땡기는군요~

쫄깃하고 매콤한맛~~~

젓가락을 놓을수가 없네요~

비교하긴 그런데..신전이랑 확실이 틀린맛입니다

나름 신전이랑 엽떡은 라이벌 구도인데

둘다 맛있는 맛의 차이가 느껴집니다~

다들 아실꺼에요~

아는맛이 무서운법.~ㅋ

 

 

메인 음식인 떢볶이 시식요~

떡이 진짜 쫄깃쫄깃 하네요~냠~냠~

눈물 콧물 ..막나와요

앞이 안보여요~ ㅡㅡ

 

 



잘 드시는분들은 우스워보일수 있는데요~

저한테는 매우면서 맛있네요 ~

매운맛은 중독입니다~

매운맛엔 캡사이신 성분이 많아서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게는 도움이 되시고

스트레스 해소에 최고라는거 다들 아시죠^^

그렀다고 너무 많이 드시면

속 버려요~~모든지 적당히~하셔야

장수하십니다ㅎㅎ

슬슬 배불러 오네요~

맵고 맛있는 떡볶이~

오늘 엽떡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