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율무의 맛집

송파구 거여동 맛있는아구찜^^

by 율무시스 2020. 12. 28.
반응형

송파구 거여동에 위치한 가성비 좋고

맛있는아구찜입니다~

아구찜은

담백한맛과 아스파라긴산이 풍부한

콩나물과 찰떡궁합이라 숙취 해소와

간기능 회복에 효과가적이라고 하네요~

소화력이 약한 사람은 소화기능을 향상시키고

타우린과DHA가 풍부해서

성장기 어린이 두뇌발육을 돕고

피로한 사람에게 좋다고 하네요^^



 

 

입구는 화려하지 않지만

무언가 내공이 느껴집니다~

매번 가서 먹는데 요즘은 포장으로..

이유는 다들 아시죠ㅎ

 

 

가서 드시면 셋팅은 이런식으로 나옵니다~

전 이중에 샐러드랑 물김치 제일 좋아하지요^^

 

 

마무리는 볶음밥~꺄~~😋

 

 

포장개봉~

땟깔 좋죠ㅎㅎ

 

 

포장은 이런 느낌입니다~

섞어찜 대짜와 아구찜 소짜 시켰어요~

오늘 다섯명이 먹을거라서

어른3 아이2



요즘 5명이상 모이면 안되잖아요ㅋㅋ
(사람 너무 모여도 눈치보이는 세상ㅜ)

딱 배부르게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그래도 직접 매장가서 먹는맛이 더좋겠죠^^

 

 

제가 좋아하는 야채~~~😗

 

 

섞어찜에는

오징어~

주꾸미~

게~

새우~

아귀~

등이 골고루 들어있어서

아귀로만 식상하시분들은 섞어찜 강추요~

전 섞어찜 추천^^


 

 

동새 아가도 잘먹네요ㅋㅋ
귀엽~귀엽~😙

 

 

아구찜 ~살많쵸~

솔찍히 ..아구찜은 콩나물 없으면 허접..

평상시 콩나물 잘 안먹다가도

여기 들어간거는 왜이리 맛있나요...

기회되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다른 지인분들 모시고

식사해봐도 맛없다고 하신분 못봤음요😁



~


 

 

 

가성비짱 ~

송파 아구찜입니다~

홍보하는거 같네요ㅋㅋ

제가 좋아하는곳중 하나입니다😌

 

 

굿나잇~~~^^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