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율무의 건강 지식/율무의 건강한 보조 식품

종근당 닥터케어 당코치 제로 가격과 효능, 부작용은? / 당뇨인을 위한 영양식

by 율무시스 2024. 3. 29.
반응형

종근당 닥터케어 당코치 제로는 고단백질과 고식이섬유를 비롯하여 비타민 13종과 미네랄 13종을 함유하고 있고 당류, 트랜스지방, 유당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당 걱정, 소화 걱정, 나쁜 지방 걱정 없이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섭취하면서 당 식이조절에 도움을 주는 당뇨 환자에게 적합한 영양식이자 종근당 건강과 한국 당뇨협회가 함께 개발한 제품으로, 당뇨환자들에게 안정적이고 신뢰할 만한 영양식입니다.

 

종근당 닥터케어 당코치 제로 가격

 

당코치 제로 성분

당코치 제로는 식약처 영양성분 기준에 따라 당뇨환자의 충분한 영양 설계까지 고려하여 만들어진 제품으로 200ml, 한 팩당 동물성과 식물성 3:1 비율로 12g과 바나나 1.8개 분량에 달하는 식이섬유 4g, 여기에 비타민 13종, 미네랄 13종 등을 비롯해 당 식이조절을 위한 식물유래 원료 4가지가 꼼꼼하게 구성되어 당 식이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식물유래 원료 4가지

  • 팔라티노스
  • 달맞이꽃종자유
  • 구아바잎추출물
  • 이눌린치커리추출물

 

비타민 13종

비타민A, B1, B2, B6, B12, C, E, D, K, 나이아신, 판토텐산, 엽산, 바이오틴

 

미네랄 13종

칼륨, 인, 염소, 칼슘, 마그네슘, 셀레늄, 크롬, 철분, 몰리브덴, 아연, 망간, 구리, 요오드

 

 

 

당코치 제로 효능

당코치 제로는 당뇨인을 위해 당류 및 트랜스지방, 유당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당 걱정이나 소화 걱정, 나쁜 지방 걱정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고식이섬유와 고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등을 비롯해 당 식이조절을 위한 4가지 식물 유래 원료가 당뇨 환자의 식이 조절에 도움을 줍니다.

반응형

 

▶ 팔라티노스

벌꿀에 함유된 기능성 당 성분인 팔라티노스는 글루코오스와 프룩토오스가 결합하여 만들어진 천연 이당류로 이 당 성분은 섭취 후 혈당을 급격하게 높이지 않고, 오히려 소화 흡수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오랜 시간 안정된 혈당을 유지시킬 뿐 아니라 집중력과 체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건강한 기능성 당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팔라티노스는 혈당 수치의 변화를 최소화하기 위해 인슐린 분비를 일정하게 유지하는데 이는 GLP-1과 GIP 호르몬의 분비를 조절함으로써 혈당 조절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GLP-1의 분비를 촉진하고 인슐린 분비를 촉진하는 GIP의 분비를 감소시킴으로써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줍니다.

 

 

▶ 달맞이꽃종자유

달맞이꽃종자유에 함유된 감마리놀렌산(GLA)은 염증 완화와 통증 개선에 도움을 주며, 아토피나 습진과 같은 피부 질환의 증상 완화에 효과적일 뿐 아니라 여성 건강에도 도움을 주어 생리 전 증후군 및 생리 과다증과 같은 증상을 완화해 주는 등 천식 예방을 비롯해 남성 건강 향상, 혈액 순환 개선, 관절염 예방, 노화 예방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 구아바잎추출물

구아바추출물은 열대 지역에서 흔히 발견되는 구아바 과일의 추출물로 칼륨과 비타민C 함유로 인한 혈관 건강 개선, 항암효과, 당뇨 예방, 혈관 건강, 위건강, 알레르기 예방, 관절염 완화, 탈모 예방 등의 다양한 효능은 물론 설사, 복통, 구토, 기침, 생리통 등의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되며, 혈당 조절과 췌장 기능 활성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원료입니다.

 

 

▶ 이눌린치커리추출물

국화과 식물이나 치커리 뿌리에서 추출한 성분인 이눌린치커리추출물은 식이 섬유를 80% 이상 함유한 기능성 원료로 식후 혈당 상승을 억제하고 조절하며 혈액 내 콜레스테롤을 개선하고 수치를 감소시키며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여 장내 유익균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원료입니다.


 

당코치 제로 부작용 및 주의사항

  • 당코치 제로는 의약품 및 건강기능식품이 아니기 때문에 특수의료 용도 식품으로 섭취 시 전문의나 임상 영양사 등과 상담 후 섭취하셔야 합니다.
  • 섭취 후 이상 증상이 나타날 경우에는 섭취를 즉시 중단하고 전문의와 상담하셔야 합니다.
  •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원료를 확인 후 섭취하셔야 합니다.
  • 가급적 한 번에 드시고 개봉 후에는 가능 한 빨리 섭취하셔야 합니다.
  • 원료 성분에 의해 부유물이나 침전물이 생길 수 있으나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 데워서 드실 경우에는 반드시 용기를 사용하고 섭취 전 적당한 온도인지 항상 확인하셔야 합니다.
  • 개봉 시 내용물의 색이나 맛, 냄새, 응고 등의 이상이 보일 경우 섭취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당코치 제로 가격

당코치 제로 가격은 18팩, 정상가 기준 63,000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으나 종근당 닥터케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 행사 및 회원 할인 혜택을 통해 44,100원 정도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분 수량 가격
닥터케어 당코치 제로 18팩 1 44,100원
닥터케어 당코치 제로 18팩 2 88,200원
닥터케어 당코치 제로 18팩 3 132,300원

 

 

 

당코치 제로 섭취 방법

캘리포니아산 아몬드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나는 당코치 제로는 당뇨 및 고혈당으로 식이 조절이 필요하신 분들이나 당뇨 전단계에 식단 관리가 필요하신 분들, 당뇨로 인해 식욕 부진을 겪고 계신 분들 또는 당 걱정 없이 균형 잡힌 양양소의 보충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식품으로 영양 보충이나 간식용으로는 하루 1~2팩을, 식사대용으로는 한 끼 2~3팩을 섭취 전 가볍게 흔들어 섭취하시면 됩니다.

 

미숫가루처럼 진한 고소함에 은은한 달달함이 느껴지는 당코치제로는 칼로리도 한 팩에 99kcal라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혈관 관련 건강기능식품 참고 자료]

 

➨ 선당원 가격과 효능, 부작용은? / 혈당 케어 영양제


➨ 높은 혈압을 낮추는 법 트루포뮬러 혈압톱 효과와 가격


➨ 퍼니트 바나바 혈당케어 플러스 가격 및 효능, 부작용은?

 

➨ 혈당 낮추는 영양제 호당원 효능과 프리미엄 골드 가격은?

 

➨투비컷 가격 및 효능, 부작용은? / 체중 감소와 혈행 건강 개선에 좋은 영양제

 

지금까지 종근당 닥터케어 당코치 제로 가격과 효능,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