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율무의 맛집

하남 IC 근처 장어 맛집 풍천 천장어 하남점 후기

by 율무시스 2023. 6. 25.
반응형

오늘은 막둥이의 남친을 처음 보는 날로 경기도 하남 ic 근처의 풍천장어 하남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월래는 전에 방문했던 방이동 운집을 가려했는데 이 눔이 곱창을 싫어한다고 하네요.. (복근 관리한다고...ㅡㅡ)

 

3년 만에 방문하는 풍천 천장어 하남점은 민물 장어 직판장으로 시중에서 판매되는 장어구이 가격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장어구이를 맛볼 수 있는 음식점으로 현재 시장의 물가 상승으로 인해 많이 가격이 많이 오른 상태이지만 이 가격 또한 저렴한 편에 속에 가성비가 뛰어난 장어구이 전문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평일 저녁 8시에 도착하니 매장이 썰렁합니다.

풍천 천장어 하남점은 저녁 10시에 마감을 하여 이 시간이면 손님들이 많이 빠져 있죠~

주말은 바글바글 합니다~

반응형

아이들이 먼저 도착해 장어 1kg(35,900원)를 주문하여 굽고 있습니다.

그런데 아이들만 보고 그런지 장어의 상태가 심하게 다이어트 한 물건을 주셨네요..(이러시면 안 됩니다..)

다시 1kg를 주문하니 확실히 장어 두께가 틀려지는군요..

처음부터 기분이 별로 좋지 않네요..

 

하지만 가격 대비 마음껏 장어를 맛볼 수 있으니 이 매력에 상한 기분은 사라지고 장어를 굽기 시작합니다.

개방된 창가 앞에 앉아 바람을 맞으며 음식을 맛보며 대화를 즐기니 한층 기분이 좋아집니다.

오랜만이라 더 맛있네요..ㅎ

 

장어 외에 모든 밑반찬과 야채, 소스 등은 중앙의 셀프코너에서 리필하여 마음껏 먹을 수 있습니다.

장어 소스에 생강을 담가 장어랑 같이 먹거나 소금에 찍어 먹어도 봅니다.

뭐.. 장어구이 맛은 솔직히 다 비슷하지 않나요?...

 

조금 다르다면 장어의 두께에 따라 식감과 맛이 달라지기는 하는데 나중에 나온 장어가 두께가 좋아 입안을 꽉 채워주면서 부드러운 식감과 담백한 맛으로 소주 한잔을 부릅니다~ ㅎㅎ

장어구이 달립니다~~

막둥이 남친이 장어구이를 잘 먹네요.

거의 혼자서 2kg는 먹은 듯합니다~ 

역시 날씬한 사람들이 음식을 잘 먹는 것 같아요.^^

 

흐미;  장어탕도 시켰는데 맛있다고 잘 먹네요~ 어린것이 잘 먹어서 이쁘네요~

저희 부부는 장어탕을 싫어합니다.

왜냐하면,, 굳이 장어구이 먹는데... 탕까지는 좀...

다 먹고 나와보니 그 큰 주창장에 차량들이 거의 없습니다.

딸랑 4대의 차량...

 

대리 운전을 기다리는 동안 화장실을 들려 항상 그랬듯이 영역 표시 후 집으로 향합니다~

장어 5kg에 소주 3병, 콜라 1캔, 장어탕 1인분 등 총 207,500원이 나왔네요~

이 정도면 저렴한 가격에 장어구이를 마음껏 즐겼다 할 수 있겠죠?ㅎㅎ

 

처음에 비실비실한 장어만 아니었다면 100% 만족했을 텐데..

하여튼 배불리 잘 먹었습니다. ㅎㅎ

 

풍천 천장어 하남점 주소

지금까지 하남 IC 근처 장어 맛집 풍천 천장어 하남점 후기에 대해 포스팅해 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