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환대출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인 온라인 원스톱 대환대출 플랫폼이란 네이버 페이, 카카오, 토스 등 주요 금융회사에서 고금리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금융 취약층 분들이 쉽고 빠르게 더 낮은 금리로 갈아탈 수 있도록 구축한 온라인 플랫폼을 2023년 5월 31일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온라인 원스톱 대환대출 플랫폼 금융 서비스는 53개 주요 금융회사와 협약하여 기존 대출의 정보를 확인 후 새로 받을 수 있는 조건을 조회를 통해 더 유리한 조건으로 15분 만에 갈아탈 수 있는 금융 상품으로 한 번에 하나의 대출만 대환이 가능하며 기존 대출을 상환하는 방식으로 DSR 한도를 초과하지는 않지만 여러 개의 대출을 하나로 묶어 대출을 진행하는 채무통합은 진행되지 않기 때문에 온라인 원스톱 대환대출 플랫폼 이용방법을 정확히 알고 진행하시는 게 필요합니다.
온라인 원스톱 대환대출 플랫폼 이용방법
온라인 원스톱 대환대출 플랫폼 조건
대환대출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 온라인 원스톱 대환대출 플랫폼은 기존 대출 상품과 같이 특별한 금융 상품을 아니지만 나에 신용과 자산, 소득에 맞는 최적의 금융 상품을 쉽게 찾아 누구나 신청 가능한 금융 서비스로 여러 금융회사의 금융상품을 한눈에 비교하여 신청까지 손쉽게 진행이 가능한 금융 상품입니다.
- 연 소득 2,500만 원 이하 / 신용점수 7등급 이내 / 연체 기록 정보가 없어야 합니다.
- 기존 대출을 갈아타는 개념으로 DSR한도가 초과되지 않습니다.
- 최소 6개월 이상 경과된 대출에 한해서 대환대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53개 금융회사에서 받은 10억 원 이하의 기존 대출 중 직장인 대출이나 마이너스 통장 등 보증과 담보가 없는 신용대출만 갈아탈 수 있습니다.
- 기존 대출인 새 희망 홀씨나 징검다리, 사잇돌, 햇살론 등 서민 중저신용자 정책 대출 등은 보증 여부와 관계없이 갈아탈 수 있습니다.
- 인터넷 전문은행인 카카오 뱅크나 토스 등과 같은 금융회사에서 운영하는 비상금대출은 SGI 보증이 있어 갈아탈 수 없습니다.
- 카드론은 7월부터 갈아타기 서비스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 온라인 원스톱 대환대출 플랫폼은 서민금융정책도 함께 안내받을 수 있는 만큼 저신용 금융취약층 분들도 조회를 통해 신청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원스톱 대환대출 플랫폼 이용방법
대환대출 플랫폼 온라인 서비스인 온라인 원스톱 대환대출 플랫폼은 토스나 네이버페이, 핀다, 카카오페이, 뱅크샐러드, KB국민카드, 웰컴저축은행 등이 운영을 하고 있으며 이용 가능한 앱을 확인 후 좋은 조건의 대환대출을 찾아 진행하시면 됩니다.
온라인 원스톱 대환대출 플랫폼은 조회만으로 신용 점수에 하락은 없지만 기존 대출보다 금리가 낮지 않을 수도 있기에 신청을 진행하기 전 금리와 한도, 우대금리, 중도상환 수수료 등을 꼼꼼히 확인하고 비교하여 더 낮은 금리의 대출 상품으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준비]
- 마이데이터 서비스 가입
- 금융인증서 발급
[절차]
- 토스나 네이버페이, 핀다, 카카오페이, 뱅크샐러드, KB국민카드, 웰컴저축은행 등의 대환대출 온라인 플랫폼 접속
- 나의 대출 내역 조회
- 자산, 소득 등 개인정보 입력
- 대출 상품 비교
- 나에게 맞는 대환대출 상품 선택
- 해당 금융회사로 이동
- 대환대출 실행하기
※ 대환대출 온라인 플랫폼 바로가기
대환대출 온라인 플랫폼 혜택
- 핀다 : 중개 수수료 인하
- 네이버페이 : 모든 이용자에게 이자 지원 포인트 티켓 제공
- 뱅크샐러드 : 모든 상품 금리 0.1% 추가 인하
대환대출 플랫폼 온라인 서비스인 온라인 원스톱 대환대출 플랫폼은 담보권 설정이 안 돼 신용대출만 가능하기 때문에 주택담보대출이나 기업대출의 경우 대환대출이 어려운 단점이 있지만 현재 고금리를 이용하는 분들에게는 저금리의 대출 상품들을 한눈에 비교해 보고 이용할 수 있어 좋은 선택지이기에 금융 회사들의 혜택을 꼼꼼히 비교해 보고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대환대출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 온라인 원스톱 대환대출 플랫폼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