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율무의 집밥

간편한 오뚜기 짜장 만들어 봤습니다~

by 율무시스 2021. 1.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점심에 짜장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짜장은 첨 해봅니다ㅎㅎ

요즘 블로그에 맛들려서 열심이가 되었네요~

재밌네요^^


 

 


오뚜기 짜장을 준비하구요~

조리법도 간편하게 먹을수있게 잘 적혀있네요~

 

 


저는 쪼금 많이 만들어 봤습니다ㅎㅎ

감자5개~

양파 큰거2개~

당근은 쪼금요.. 다들 별루 않좋아해서요. .

편식들이 무지심합니다..ㅡㅡ

 

 

고기도 준비하구요~

집 냉장고에 뒷다리살이 굴러 다니길래

이걸로 넣어줍니다~

설명서에 10인분 기준 300g넣어주라 하는데요

지금 현재 제상황은 더 많아질듯해요..

 

 

 

이제 같이 볶아야줘요~ㅋ

 

 

식용유를 넣고

10인기준~6큰술입니다~


 

 

다진마늘 1큰술~

큰수저로 곱배기로요ㅎㅎ

 

 

감자가 반정도 익을때쯤..

물을 부어서 같이 익혀줍니다~

10인기준~7컵입니다~

 

 

짜장가루를 넣어 줍니다~

10인분 기준200g 이구요~

걸죽해질때까지 살살저어 줍니다~

 

 

얼추~땟깔나오네요ㅎㅎ

맛있어~져라~~~~😋

 

 

맛있는 짜장밥 완성~

처음치곤 나쁘지않군요~ㅎㅎ

오늘은 오뚜기 짜장 만들어봤는데요~

설명서에 다 써있어서 편하게 했네요~

이제 조금씩 영역을 넓혀 가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