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율무의 맛집

거여동 맛집 일심해장국 거여점 맛집 후기

by 율무시스 2023. 6. 19.
반응형

아침 4시 기상..

어제 하루 시골에 가서 봉사 활동을 빡시게 돌았더니.. 온몸이 쑤십니다.

그제 먹은 술도 아직 숙취가 남은 거 같아 이틀째 해장을 하러 길을 나섭니다~

 

제가 도착한 일심해장국 음식점은 4년 전인가?... 왔던 곳으로 24시간 운영되는 해장국집입니다.

그때는 위례로 들어가는 도로가 다 개설이 되지 않아 도로변에 택시 기사 아저씨들이 줄지어 주차해 식사를 하셨던 택시 기사 아저씨들의 해장국 성지였던 곳으로 현재는 도로가 다 개설되어 도로 주차하지 못하게 되면서 손님이 많이 적어진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저도 주차할 때가 마땅히 없어 일심 해장국 뒤쪽 아파트 도로에 불법 주차 후... 입성합니다~

예전이나 지금이나 특별히 바뀌지 않는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한 가지 바뀐 거라면 외관 입구가 월래는 비닐로 되어 있었는데 유리로 다 바꿨네요.

내부는 똑같고요~

반응형

현재 시간 6시 30분, 월래 이 시간에도 예전에는 손님이 많은 편이었는데 오늘은 썰렁합니다~

월요일이라서 그런가...?

주문을 합니다~

와이프는 선지 해장국을 좋아해서 선지 1 (6,500원), 저는 고기가 들어가서 좋은 갈비 해장국 1 (9,000원)..ㅋ

 

예전에 비해 음식 가격이 많이 오른편이지만 현재 다른 음식점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해장국이 판매되고 있는 편입니다.

깍두기와 김치 또한 예전처럼 뚝배기에 깔끔하게 담아져 있고요.

 

여기 밑반찬이 김치와 깍두기, 딱 두 가지이지만 먹을만합니다.

근데 오늘 김치가 조금 짜네요.ㅎㅎ;

깍두기는 아삭함이 좀 떨어지긴 하지만 새콤, 매콤, 달달함이 뱃속을 워밍업 해줍니다.

주문한 선지와 갈비 해장국이 나왔습니다.

뭐~ 선지 해장국은 워낙 이 집이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좋아 말이 필요 없고요~

 

제가 먹는 갈비 해장국이 중요합니다.

첫 대면한 갈비의 생긴 모습이 엄청 질겨보입니다~ (옥수수 다 빠질까 봐 걱정됩니다...)

걱정 반, 두려움 반, 그래도 고기니까 일단 한입 먹어 보았는데..

음 생각보다 엄청 부드럽네요~

흥분해서 아침부터 손으로 뜯어먹습니다.

예전만큼의 맛이 느껴지지 않지만 이 가격에 이 정도 양에 이 정도 맛이면 평타는 하는군요.

 

고기 먼저 다 먹고, 밥을 말아먹어봅니다. (국밥충^^)

김치도 얹어 먹어보고, 깍두기도 얹어 먹어보고, 역시 일심해장국 음식점은 국물의 깔끔한 맛이 일품입니다.

선지 해장국 베이스의 갈비 해장국이다 보니 속이 편안해집니다~

 

깍두기와 해장국의 어우러지는 맛이 더 좋아 깍두기만 무지 많이 먹었네요~

얼마 되지 않아 해장국이 사라져 버렸네요~

저기 입구 쪽에 밥을 리필해서 먹을 수 있는데.. 나름 관리하는 남자라 자제합니다...

 

와이프는 앞에서 입으로 그릇을 닦고 있네요....

워낙 선지 해장국 좋아라 해서~ ㅋ

입구로 나가는 쪽에 살균된 컵들이 있고요.

음식을 다 먹은 후 나가면서 물 한잔 마시고 나가시면 됩니다.

위생 상태 좋아요~

맛있고 든든하게 잘 먹고 갑니다~ ^^

 

일심해장국 거여점 주소

거여역 6번 출구에서330m

지금까지 거여동 맛집 일심해장국 거여점 맛집 후기에 대해 적어보았습니다.

즐거운 식사되십시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