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율무의 맛집

야식엔 치킨~처갓집 양념 치킨~

by 율무시스 2021. 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율무입니다^^

오늘의 요리를 무엇으로 할까~생각하다가

일이 늦게 끝나는 관계로

간단하게 치킨시켜보았어요~

저는 네네나 교촌 좋아하지만~

집에서 발언권이 없다보니 주인장이

시켜주는데로먹습니다ㅜ

처갓집 치킨을 시키는군요~

처갓집 치킨은 몇번 딸이 친구랑

슈프림을 시켜먹다 남은거 먹어 봤는데

 

 



전슈프림이 좋더라구요ㅎㅎ;

그래서 혹시나 기대하고 있는데

간장치킨과 기본후라이드를 시키네요😅


 

 

두마리 세트 시켰어요~

그게 더 싸드라구요~

포장은 다른 치킨집에 비해 좀 허전하지만

박스포장이 쓰레기치울때 짜증나서

비닐봉지가 전 더 나은거 같아요~ㅎ

 

 


봉지에서 꺼내보니~

된장! 이것도 박스 크네요 ~저런거 분리수거

불편해요 ㅡㅡ;

그래도 보기엔 맛있어는 보입니다^^

 

 

뭐~특별한거 없어보이는군요

단,간장맛 치킨이 맛이 궁금하네요

간장맛은 교촌이죠 ㅎㅎ

 

 

가격때는 이리 구성되있습니다~

지희는 세트3로 시켰어요

 

 

치킨집도 이런 쿠폰하는지 첨 봤네요~

중국집만 있는줄 알았는데ㅎㅎ

저희도 항상 먹는것만 먹다보니..

이제 다양하게 먹어볼려 합니다~

 

 

후라이드 날개부터 시식~

다리는 애들꺼라 먹기힘듬..

저는 날개랑 가슴살 담당..😑


음.....그냥 후라이드맛...

후라이드는 네네가 맛있는듯해요
(개취입니다ㅎ)

 

 

간장맛 시식~

음...맛있네요~ㅎㅎ

약간 교촌 느낌이 나는듯요~

그래도 간장맛은 교촌이랑 약간 틀린

처갓집만에 색이 보이네요~

저녁 10시에 먹는 야식이라

낼 아침이 매우 두렵군요..

그래도 맛있게 먹었으니

보약이라 생각하겠습니다 ㅎㅎ

 

 

이건 크리미카라멜 팝콘인데요~

이거 왜 찍어냐구요?

저기 여자 사진 저희 큰처형 젊었을때

모습 닮아서 재밌어서 찍어봤어요ㅎㅎ

큰처형 놀려 줄려구요ㅋㅋ

마무리 하겠습니다~

전 간장맛과 슈프림양념 추천드립니다~


 

 

즐겁고 좋은 하루 되십시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