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율무의 집밥

양념돼지갈비 ㅎㅎ

by 율무시스 2020. 12. 2.
반응형

오늘도 늦은 퇴근으로 인해..인터넷으로 시킨 돼지갈비~

생긴 건 LA갈비네요^^

 

냄비에 통째로 갈비를 넣어줍니다~

 

 

육수가 거의 바닥에 남을 정도에서 익히는 과정을 마무리합니다~

 

보기 나쁘지 않네요~ 얼른 준비하고 먹고 자야지^^

 

 

친한 동생이 준 어머니표 동치미~ 

맛 좋습니다~

 

 

 

 

월래 집에서 거의 만들어 먹는 데 요즘은 거의 간단하게 먹네요~

그래도 갈비도 맛있고..

이번 인터넷 쇼핑 성공ㅎㅎ

울양씨는 구경 중ㅋㅋ

즐밤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