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율무의 집밥

부침가루로 치킨텐더 간식을 만들어봅니다^^

by 율무시스 2021. 1. 3.
반응형

닭가슴살이 남아서 이걸 어떻게 맛있게 먹을까?

생각하다 치킨텐더를 만들어보기로

합니다~대충 집에 있는 재료로 할려니

튀김가루가 없어서 부침가루로

작업을 해보았습니다😂

닭가슴살 고단백 저지방 음식으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 많이 드시는데

저는 그냥 단백질 섭취용으로

자주 먹어요..다양하게 사서 먹는데

제품마다 맛있는것도 있지만 먹기 힘든것도

있어서 이런식으로 살찌게 섭취합니다~

ㅋㅋㅋ


먼저 소금과 후추로 밑간을 맞춥니다~

소주도 한큰술을 넣어 냄새도 잡고

부드러워지라~넣어줍니다~

더 맛있게 하는 방법도 있겠죠?^^

열심이 공부 하겠습니다~ㅎ

카레가루와 부침가루 섞어줍니다~

카레는 한큰술~

부침가루 종이컵 2컵정도~

물에 반죽하듯이 골고루 섞어 줍니다~

기름에 들어 가기전~

맛있어 져라~~~😬

 

담궈서 투입~~~

먼저 한번은 노릇노릇하게 살짝 튀기고~

건져낸후 다시 한번 튀겨줍니다~

총2번튀기죠~타지 않도록 조심조심~

땟깔은 괜찬은듯 하군요^^

맛은 어떨지 처음해보는거라서

튀김요리는 다 비슷하니까 맛있을꺼에요😅

머스타드 소스를 실짝 발라서

한입~~

역시...

ㅗ ㅜ ㅑ ~~~~

증말로요..사먹는 텐더보다 닭가슴살이

더 부드럽네요~

아쉬운건 이게 부침가루라 그런지

바삭함은 튀김가루에 비해 떨어지네요~

그래도 이정도면 80%성공

저희 아이도 맛있다하니 뿌듯합니다ㅋ

오늘은 간단히 닭가슴살 튀김을 해보았어요~

여기엔 음식 고수들이 많아서

둘러보면서 많은 도움받고 있습니다~

하나하나씩 천천이 발전하는 율무되겄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