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율무의 집밥

제주산 뒷고기~ 맛대비~너무저렴한돼지고기~

by 율무시스 2021. 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녁 걱정에 오늘도 고민합니다~

때마침 지##에서 핫딜로 시킨

제주도산 뒷고기가 도착했네요~

진정 제주도산인가 의심부터갑니다..

 

음....?

 

왜냐하면 너무 싸요~

호기심에 시키긴 했는데..

쪼금 걱정되네요..

 

 


250g 4팩에 5000원돈 쫌 안돼요..

이거 중국산 아닌가 의심가네요~

일딴 구워 봅니다~


 

 


땟깔은 나쁘지 않아요~

저도 정획히는 모르는데 잡고기가

들어있는거라 하네요~

고기향..나쁘지않아요~음~~~

 

 

쪼금 기대되는군요~~


 

 

맛은 어떨까?..궁금..궁금..

구워지는 자태가 맛있어 보이는군요😍

일딴 먹어봅시다~

 

 


ㅎㅎ 마늘과 파채추가요~

 

오~지저스~~~

 

기대이상으로

맛 괜찮습니다^^ 그냥 고기라서 맜있는걸까요😋

삼겹살 고기만 먹다 그런가?

제 입맛 딱이네요ㅎㅎ

제주도에서 먹던 그맛이랑 약간 틀리지만

비슷한거 같기도

기대하지않아서 그런가요ㅎㅎ

이맛이면 싼가격에 먹을만합니다~

당첨!!

 

 

구운 감자도 먹어보아요~

감자는 아무렀게 조리해도 다 맛있습니다ㅎ

 

 

이제품은 그냥 편의점에서

구입해봤는데...

엄청 매워요~진짜 매워요~ㅜ

전2개먹고 ..눈물..콧물..

 

 


나머지는 마눌님이 다드셨어요~

매운거 좋아하시는분들은 완전 강추합니다!

뒷고기 맛있네요~ㅎㅎ

너무 싸서 쪼금 그러긴한데..

가끔 색다르게 즐겨 보아요^^

굿나잇~~🖐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