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율무의일상

집에서간단한히피펌ㅋ

by 율무시스 2020. 12. 13.
반응형

어디 나가기고 그렀고
시국이시국인지라..와이프힐링을위해
집에서함해봤습니다^^


일딴펌제구비완료..
손상이들된다고하여미용재료상에서구비함

ㅋㅋ실력발휘좀해볼까~

모델의초상권문제로..모자이크처리ㅎ
이작업이정말힘들구오래걸리구..
트위스트로빌빌꼬아~꼬아~
10년만에하는파마인데..잘되야할텐데ㄷㄷ

 

1시간방치합니다

여건상비닐캡이없는관계로
대처로일회용비닐봉지잘라서포장~
허접해도나름잘나옵니다~

ㅎㅎ벌써한시간이다지나서..중화합니다
이것도꼼꼼이~

12분후다풀렀을때모습
강하다😅
전더자연스러운걸추천해지만..
와이프가워낙튀는걸좋아해서~

린스로헹군후
살짝말렸봤습니다
나름개안네요ㅋㅋ
본인은만족하는데~저랑애들은어색해보여서
막놀렸습니다ㅎㅎ
슬슬저녁먹을준비를ㅋ
힘든시기에 집에서 소소하게즐길것을
찾아보려고노력중입니다^^
긍정적인생각으로 나만신념과행복추구관을굳건하게다짐하세요^^
즐거운주말되십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