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율무의 집밥

집에서 쉽게 새우초밥 먹어보기~ 닭꼬치랑 닭발도 추가요ㅎㅎ

by 율무시스 2021. 1. 4.
반응형

갈수록 집에 있는날이 많아 지네요~

좋은점은 가족과 있는날이 많아져서

요즘은 집 분위기는 좋네요^^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

초밥을 먹기로 결정👊

새우를 준비하구요~

마트에서 샀는데5000원도 안되네요~

연어도 살려고 했는데

다 팔렸는지 없어서 새우만 샀어요 ㅎ

전문가가 아니다보니 가볍게 봐주세요^^

그냥 밥에..

조기 보이죠👆

요즘은 참 편하게 잘 나와요~

저 소스 하나면 끝~~~(한큰술반정도 넣어줍니다)

먹기 좋게 쪼물락~쪼물락~


와사비를 올리구요~

다른 회사 와사비도 많지만 전 이회사 와사비가

더 알싸하고 좋드라구요😏

귀엽군요 ㅎㅎ


닭발과 닭꼬치을 주문했어요~

둘다 매운맛~

근데 여기 주소가 없네요..

요즘 많이들 하시는 공용주방 업체 같네요^^

맛있을까? 여기서 첨 시켜먹는거라서..

가격은 하나에10000원씩 적당 하네요~

상 세팅~~~

아직 데코가 약해서...걍 대충 먹어요😊

맛있기만 하면 되겠죠? ㅎㅎ


새우초밥은 그냥 새우초밥 맛이네요~ㅎ

가볍게 먹기에 좋고 맛있게 먹기 좋은듯해요~

뜻밖의 다크호스는...

기대도 않했는데 닭발과닭꼬치가

맛있네요~~

뇌를 때리는 이 매운맛~~😨

완전 좋습니다ㅋ 참고로 전 매운거 별루

않좋아하는데 이건 먹을만 하네요😋

매운거는 저희 와이프가 좋아하고 민감한데

맛있다고 춤추고 난리네요 ㅎㅎ

춤 잘춥니다~일명 꼴뚜기 춤..😫

제 와이프가 저희집 남자 역할입니다..💪🏻ㅜㅜ

오늘도 그럭저럭 재밌게 보냈네요~ㅎㅎ

이번주 많이 추워진다고 하네요~

모두 따듯하게 잘 감싸고 다니세요~

요즘엔 감기도 걸리면 안돼요😷

즐거운 한주 되십시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