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율무의 집밥

초간단하게 샌드위치 만들기 치즈맛 샌드위치~

by 율무시스 2021. 1. 30.
반응형

안녕하세요~율무입니다^^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생각하다 식빵이 보여서

'그려'오늘은 빵 먹자~

결정👊

참고로 전 음식 가리는게 거의 없습니다~

제가 빵도 많이 좋아하는편인데

잘 먹지는 않는편이죠.

왜냐구요? 살찔까봐서요...ㅎㅎ;

니짱👍

그래서 가끔 식빵을 사서 만들어 먹는데

오늘이 그날입니다 ~

제 입맛데로 만드는 거니 가볍게 봐주세요^^

먼저 재료 준비합니다.

1) 샌드위치 4개 만들예정입니다.

<식빵, 달걀4개, 양파 반쪽,모짜렐라 치즈,

슬라이스 치즈,베이컨>

2) 수저로 빵 중심부를 눌러 줍니다.

식재료가 올라갈 자리죠.

빵은 하나만 이용해서 만들거라서

식재료가 자리를 충분이 확보합니다.

3)양파와 베이컨을 잘게 다져서 준비하구요.

4)이제 하나 하나씩 올려 보겠습니다.

<다진 양파>를 반주먹 양만큼 올리구요.

<베이컨>도 비슷한 양으로 올려주고요.

<후추> 살짝 툭~툭~

<계란>을 빵에 뿌려 줍니다.

옆으로 세지않게 조심요~

5) 그 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뿌려줍니다.

또 그위에 슬라이스 치즈로 덮구요~

<전자렌지>에 2분 가열 합니다.

음~~~스멜~~~~

좋은 향이 나는군요 ㅎㅎ

이 기다림이 제일 긴 시간으로 느껴지는군요..

완성

6)마지막으로 케찹과 파슬리로 마무리~

생긴건 그다지 이쁘지도 않아도

맛은 끝내줍니다👍

오늘은 간단한 샌드위치 해봤습니다~

빵을 좋아하는데 많이 않해봐서 쫌더

해봐야될거 같네요~데코가 약합니다ㅎㅎ

노력하는 율무 되겠습니다. ㅡ.,ㅡ✌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끄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