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율무의 집밥

편의점족발or반찬가게음식~

by 율무시스 2020. 12. 26.
반응형

주말입니다~
색다른걸 먹고싶은데 어디 가기도그렀고
매일 매일 집에서 먹으니 한계가 있네요..
그나마 블로그 하면서 쪼금씩 따라하니
또다른 색다른 맛을 보면서 ~
(진작에할걸~)배울게 너무 많네요^^

이거아시죠?
배달 족발 물릴때..이거 대처용으로
먹을만해요~
은근 더 쫄깃한 매력이 입맛을 땡기게 합니다😋

제육볶음과닭가슴살닭볶음탕~
아는 누님이 반찬가게 오픈 하셔서 주신겁니다~
공짜 ..좋아하면 안되는데..
매번 주시네요~
정규방송도 어느정도 나오시고 긴세월 동안 요리도 하셨는데..
이제는 잘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이걸로 마무리요~
별거 없어서 않올리려 했는데요..
저는 나름데로 즐거워서
올려 봅니다😁


야채는 기본인거 아시죠?ㅎㅎ
단백질 많이 드셔야 해요..건강을 위해서..
야채는 항상 옆자리~
탄수화물은 적당이ㅎㅎ
나트륨도 조절해야 하는데 이게 힘드네요ㅜ
제 목표가 평범한 식단에..몸만들기ㅋ
힘들지만~아직까진 무난하게 관리중입니다~


부스럭~소리 나니까~
요녀석들 기여 나오네요..
니네 먹을거 없어~
이미 표정에서 실망인듯 하네요😛
미인하다~
양씨야~
즐거운 토요일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