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율무의 집밥

편의점 불막창~ 먹어 봤습니다~

by 율무시스 2021. 1. 18.
반응형

안녕하세요~율무입니다ㅎ

오늘은 쪼금 바빴네요~

나름 봉사아닌 봉사활동을 댕겨와서~

조금 피곤하군요ㅎㅎ

시작해볼까요~

오늘은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불막창을 먹어보려 합니다~

식당에서만 먹어봤지 편의점 막창은

저도 처음 접합니다(두근~두근~💓)


먼저 막창에 대해 짧게 알아볼께요^^

막창은 칼슘 함량이 높다하네요~

성인에게는 골다골증,골연화증 예방에 좋아서

뼈가 약한 노년층에 효과적이랍니다

어린이에겐 성장부진,구루병 예방에도 좋구요~

특히 알콜분해와 소화촉진에 효과가 좋으며

위에도 부담이 적어 술안주로도 궁합이 아주

좋습니다~

그래서 오늘 한잔합니다.ㅋㅋ;

포화지방이 많은 기름기가 있는

음식이기도한데요~

체온유지와 외부 충격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해주는 역할도 합니다.

단,과식과 폭식은 동맥경화와 같은 질병으로

우리의 몸을 상하게 하니 주의해주세요~

모든지 많이 드시면 건강에 않좋아요~

많이 드시면 살도 많이 찝니다ㅜ

적당히 드시는게 건강하게 먹는법입니다^^

가격은 7900원 입니다~

안에 내용이 궁금하네요~

성분은 이정도 첨과 되있습니다~

음..수입 내장이군요ㅎㅎ

짜잔~~

엥;; 양이 별루 안되네요~

가격대비 조금 비싼듯 합니다~

맛만 있으면 되겠죠ㅎ

먹어 볼까요~

간편하게 전자렌지에 돌려도 되지만

저는 불맛을 극대화시키기위해 불판에 구워줍니다

^ㅡ^

이래야 막창 먹는 기분이 날거 같아서요~


손떨림 주의

생긴거 보이시죠~

여느 시중에 파는 막창이랑 똑같네요~

불향도 스물스물 올라오는게 코를 자극시킵니다~

탱글 탱글 하기도하구 보기에도 나쁘지않아요~ ㅎ

한입 먹어 보니~

막창집 막창맛이랑 똑같네요~

쫄깃한 식감~불향에 먹을만 합니다~

아쉬운게 있다면 양이 조금 적은것과

매운줄 알았는데 맵지 않네요~

그래도 간편하게 술안주로

갠찬을거 같습니다~

갑자기 막창 땡길때 급으로 먹을만합니다~

조금 비싼 느낌이 있는데

혼자 간단하게 드시기 좋을거 같아요~

혼밥하시는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즐거운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