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고성 봉포 해변 근처 속초 뷰 카페 맛집 바다정원 후기
고성 토성면 별미 여행 음식점에서 점심을 해결하고 속초에 위치한 바다 정원 카페에 도착하였습니다.
속초에 바다 정원 카페는 이미 인스타 등과 같은 SNS 상으로 워낙 유명한 뷰 맛집 카페라 한 번 가보고 싶더라고요~
도착하자마 주차장에 한 번 놀랍니다.
이 많은 차량들이 여기에 방문하는 것이라니.. 중고차 매매 상사 같습니다...
저 멀리 카페가 보이군요~
입구에 들어서자 아름다운 장미꽃이 반겨줍니다~
일요일 오후라 그런지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커피와 베이커리 등을 맛보기 위해 줄들이 길게 늘어서 있습니다.
꼭 놀이동산 놀러 온 느낌이네요.ㅎㅎ
한쪽에는 빵을 포장해서 가져갈 수 있도록 일회용 봉지가 배치되어 있고요.
2층에는 맛과 멋을 자랑하는 펍&레스토랑으로 꾸며져 있고요.
3층은 카페 홀 과 키즈존, 4층도 마찬가지로 바다가 펼쳐져 있는 오션뷰 홀을 비롯해 5층에는 루프탑으로 파도소리와 함께 여러 포토존 빈백에서 휴식을 취하실수 있는 공간이 있는 등 총 5층의 규모에는 각각의 개성 있는 뷰를 자랑하는 장소들이 있습니다.
밥을 먹은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베이커리의 달달한 냄새에 뱃속이 꿀렁거리네요..
인내심을 갖고 유혹을 견딘 뒤 커피만 마시기로 합니다.
카페 뒤편으로는 동해 바다의 청정한 바다와 하늘을 조망하며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많은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자리가 많이 없네요..
자리를 찾아 찾아 자리를 잡은 뒤 다 같이 바다를 멍하니 바라봅니다~
한쪽으로는 원두막 같은 휴식 공간이 있고요~
해변 앞에서는 아이들과 여유롭게 야구도 즐기고 가족들과 함께 추억에 남는 아름다운 인증 숏도 남기고....
또, 한쪽에선 고독하게 바다 해변을 혼자 거닐고..
다들 다양한 방식으로 해변에 앉아 여유롭게 힐링을 느끼고 있습니다.
다시 건물 내부로 들어와 전면이 통유리로 구성된 4층 카페를 거쳐 건물 맨 위인 5층에 올라갑니다.
올라가자마자 입이 턱 벌어집니다~
탁 트인 바다가 가슴을 뻥 뚫어주는군요~
확실히 바다 바람을 맞으며 동해 바다의 뷰를 감상하는 것이 참맛이네요.
두 개의 포토존이 보입니다.
그냥 지나칠 수 없죠~
한 번씩 찍어주고요~
다시 먼바다 한번 바라다보며 머리를 맑게 청소해 줍니다.
바다 정원은 5층 옥상뿐 아니라 주변 곳곳에 예쁜 조형물들이 많아 꼭 놀이동산의 포토존에서 인증샷의 즐거움을 느낄 수있는 공간으로 재미와 더불어 동해의 푸른 바닷물과 어우러진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힐링을 느끼기에 충분한 장소라 생각합니다.
속초 바다정원은 고성에서도 가까워 속초나 고성에 놀러 오시면 한번 둘러보아도 후회는 없으실 겁니다.
지금까지 강원도 고성 봉포 해변 근처 속초 뷰 카페 맛집 바다정원 후기에 대해 적어보았습니다.
즐거운 여행되십시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