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율무의 맛집

하남 맛집 또오리 하남점 후기 / 송파구에서 가까운 오리 고기 전문점

by 율무시스 2024. 4. 29.
반응형

오늘은 지인의 오리 고기 맛집으로 추천받은 하남 맛집 또오리 하남점 후기에 대해 몇 자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또오리 하남점은 유황오리 진흙구이와 능이버섯 오리백숙, 단호박 훈제구이, 황칠 오리, 생오리 로스구이, 생오리 주물럭 구이 등이 맛이 좋은 오리 고기 전문점으로 입맛이 까다로운 와이프가 오리 로스구이가 먹고 싶어 했었는데 때마침 아는 지인이 숙성된 오리 고기의 맛이 좋다고 하여 추천받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술과 함께 오리고기를 즐기기 위해 택시를 타고 도착한 또오리 하남점~

송파동에서 출발했는데 15분 밖에 걸리지 않네요

반응형

입구 정면에 오리 모양의 조형물이 보입니다.

사진에서는 보이지 않지만 벌써 많은 사람들이 저녁을 먹고 나가고 있네요

입구 왼쪽으로는 구석구석에 여유 있는 주차장 자리와 흡연자를 위한 흡연실을 지나 입구 앞마당에 푸르른 상추들이 자라고 있습니다.

 

 

안에 들어가니 사람들이 꽤 있네요
2층에도 자리가 있는데 단체 예약 손님만 받는다고 하네요

그래도 토요일치곤 자리가 여유 있게 있어서 바로 착석합니다.

 

메뉴판을 봅니다.

 

 

메뉴

  • 유황오리 진흙구이 (오리 국내산 ) 3인 이상 75,000원
  • 자숙 전복(3마리) 능이버섯 오리백숙 3이 이상 98,000원
  • 능이버섯 오리백숙(오리 국내산) 3인이상 85,000원
  • 황칠 오리백숙(오리 국내산) 3인 이상 85,000원
  • 단호박 훈제구이 58,000원
  • 오리훈제구이 55,000원 / 반마리 28,000원
  • 생오리 로스구이 18,000원
  • 생오리 주물럭 19,000원

 

이 오리고기 전문점은 특히, 진흙구이가 맛있다 하여 사람들이 많이 방문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희 4명은 생오리 로스구이를 먹고 싶어 온지라.

생오리 로스구이 3인분을 주문합니다.

 

밑반찬들이 나옵니다.

명이나물, 들깨 미역국, 파인애플, 상추, 마늘, 쌈장, 쌈무, 단호박 샐러드, 무김치 등등..

 

 

오리고기가 빠르게 나오네요. 바로 구워봅니다.

오리고기는 여느 오리고기 전문점과 특별하게 달라 보이지는 않았는데 밑반찬과 함께 나온 들깨 미역국이 독특합니다.

꼭 레스토랑에서 식사 전 나오는 수프와 같은 애피타이저 같아요

고소하고 걸쭉한 국물이 속을 편안하게 만들어 주네요~

 

건강한 맛이라 아이들은 별로 안 좋아할 것 같아요 ㅎㅎ

전 좋습니다. 혈관에 좋은 식물성 오메가 3이 풍부한 들깨를 ~

 

 

오리가 다 익어갑니다.

부추를 살짝 익혀 함께 먹어봅니다.

모양은 여느 오리고기와 비슷한 것 같은데..

오~ 잡내 하나 없이 고소 담백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손이 계속 갑니다~

 

거짓말 안치고 오리고기 3인분이 참이슬과 함께 순식간에 사라졌습니다.

더 먹고 싶지만 다른 것도 먹고 싶어 이번엔 오리 주물럭으로 2인분 시켜봅니다.

흐름이 끊기면 안 되니까 재빠르게 주문합니다~

 

 

오리 주물럭을 주문하는 사이 이번에도 들깨가 듬뿍 들어간 들깨 수제비가 나오네요~

같은 들깨 베이스인데 들깨 수제비라 아무래도 고소함은 기본이고 더 쫄깃쫄깃한 식감으로 입맛을 돋구워 줍니다. ㅎㅎ

이 음식도 별미네요~

 

 

오리 주물럭이 나왔습니다.

2인분인데 양이 꽤 되는 것 같아요

자~ 빠르게 익혀서 먹어봅니다.

 

오우~ 이거 기대 안 하고 먹었는데..

제 와이프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로스구이도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주물럭도 그에 못지않게 맛이 끝내주네요~

 

아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는 정도의 매운맛에 담백함은 기본이고 감칠맛 나는 양념의 맛이 질리지가 않습니다.

이거 계속 먹고 싶네요 ㅎ

 

하지만.. 다른 음식도 맛봐야 해서 이번에는 오리훈제구이 반마리만 주문합니다.

배불러서 한 마리는 다 못 먹을 것 같아요. (입으로 호흡 중.....)

 

오리훈제구이가 나왔습니다^^

머스터드소스 세팅하고 훈제구이를 찍어서 먹어봅니다.

 

아~ 이 집이 오리고기 자체가 그냥 맛있네요...

훈제의 맛은 특별한 사람의 경우 빼고는 저처럼 다 비슷하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음식점의 훈제구이는 훌륭한 식감은 물론 약간 다른 훈제의 향과 맛이 이 음식점이 진짜 오리고기 전문점이라고 말하는 것 같습니다.

 

훈제구이도 매우 만족하며 흡입합니다.

 

 

훈제구이까지 마무리하고 배를 천천히 움켜 잡은 뒤 집으로 갈 준비를 합니다.

다음 방문에는 유황오리 진흙구이와 자숙 전복 능이버섯 오리백숙을 먹기로 기약하며 아쉬움을 달래며 집으로 향합니다.

정말 잘 먹었습니다^^

 

유황오리 진흙구이와  자숙 전복 능이버섯 오리백숙

 

 

또오리 하남점 주소

경기 하남시 천호대로 1358번 길 7

 

영업시간

매일 11:20 - 21:30


전화번호

02-429-0202

 

➨ 서울 근교 경치좋은 맛집 5곳 추천

 

➨ 잠실 석촌호수 맛집 가볼만한곳 10곳 추천

 

➨ 하남 IC 근처 장어 맛집 풍천장어 하남점 후기

 

➨ 잠실 롯데월드 근처 방이동 감자탕 맛집 이성원 쉐프의 청년 감자탕 순대국 본점 후기

 

지금까지 하남 맛집 또오리 하남점 후기에 대해 몇 자 적어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