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율무의 집밥

간편한 닭갈비 먹어요~~ 쉽

by 율무시스 2021. 1. 8.
반응형

안녕하세요~^^율무입니다~

저는 삶이 바쁜지라..간단한 음식을

추구합니다~

때론 다른분들처럼 제대로 멋있게 먹고 싶은데

쉽지 않네요😓

오늘도 엄청 간단하지만..

맛 보장됩니다👍

이거 시켰어요~

인터넷에서요..이거 먹을만해요~



뜯어서 냄비에 다 부어줍니다~

양념이 다같이 들어있어서 진짜 간편하고

맛있습니다^^


감자를 살짝 넣어줍니다~

그냥 먹기는 심심하잔아요~ ㅎㅎ


양배추와 파도 같이 넣어줍니다~

야채는 여기에 들어 있지 않아서

취향데로 야채나 다른거 첨가해도 맛있을거

같아요~

기본 양념이 맛있어서 괜찮습니다^^

적당이 볶아 줍니다~

딱 보면 알죠? 굳이 시간을 따지지 않아도

익을때쯤 비쥬얼~~~스~멜~~~



완성요~

여기다 다른 야채 활용해서 드셔도 되구요

마지막에 밥에 볶아도 ...아시죠^^

그냥 맛있어요😋


 

감자랑 같이 한입~~

음~~~😏

밖에서 사먹는거만큼 맛납니다~

ㅎㅎ 술 or밥 땡겨요~

간편하고 맛있어요~기회되면 자셔보세요^^

허술한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히 주무세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