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율무의 집밥

아삭~아삭한 에어프라이어 순살 치킨 먹어 보아요~

by 율무시스 2021. 1. 22.
반응형

안녕하세요~율무입니다^^

저희는 쿠팡에서 주문해서 많이 먹는편인데

이게 빠르고 좋드라구요~

순살치킨을 시켰는데

저는 집에서 해먹는 치킨보다

매장에서 바로 시켜 먹는걸 선호하죠ㅎ

그래서 별루 기대는 않합니다~


자~그럼 주문한

에어프라이어 전용 순살치킨을 먹어볼께요^^


1000g에 13500 원에 구입했어요~

용량 대비 저렴합니다.

다리살(100g당 120kcal)👉단백질19g 지방4.2g

로 만들어졌으며

로스팅 공법으로 만든 전분으로

바삭함을 업 시켰답니다~

녹차유로 숙성하여 속살이 촉촉하다하네요~

겉은 라이스볼로 뿌려져 있어서

크런치한 식감을 업 시켰구요~

에어프라이어기에 10분 정도

돌려 줍니다~

돌리는 동안 저는

위 준비운동(웜업)을

떡볶이로 가볍게 합니다~

시간이 끝나서 바로 세팅합니다~

별거없이 머스타드소스로만요 ㅎㅎ


꺼내서 보니 양이 적은거 같아서

먹으면서 조금 더 돌리기로 합니다~

생긴건 교촌 쌀치킨이랑 비슷하네요~

모양새 나쁘지 않아요😁

먼저 순정 상태로~

먹어보았는데 매우 아삭 거리며

속살도 부드럽네요😋

합격입니다 .

머스타드도 찍어 먹어보았어요~

전 순정 상태가 더 좋네요ㅎㅎ


치즈도 같이 먹어볼께요

모짜렐라치즈를 뿌려 줬어요~

기대되는군요💓

전자렌지에서 나온 상태가..

영~~~~~~(않좋은 느낌이 밀려옵니다)

일딴 시식 해볼께요~

ㅡ,.ㅡ 실패군요...

시간을 잘 못돌린거 같아요~

치즈는 삐쩍꼴고 순살은 가슴살 식감이..

맛있는 음식을 이렀게 맛없게 만들수 있구나

또 한번 반성합니다~ㅜ

전 그냥 순정 상태로 드시는걸 강추합니다

아삭함과 부드러움의 조화가 좋습니다^^

치킨은 아시다시피 다양한 음식과도

어울린다 생각합니다~

국민음식 치킨~사랑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






반응형

댓글